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맛집, 여행

오션뷰와 디저트가 환상적인 제주 외도339(애견동반 카페)

반응형

오션뷰와 디저트가 환상적인 제주 외도339(애견동반 카페)

 

제주에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서인지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아주 많답니다. 수많은 카페들중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카페하면 떠올리게 되는 오션뷰는 물론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가 함께하는 곳인데요. 애견동반 카페이기도해서 여행객들은 물론 도민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제주 외도339 입니다.

외도에 위치한 외도339는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꽤 규모가 있는 카페라 여럿이 함께해도 좋은 곳이랍니다.

주차장은 꽤 넓어서 주차걱정은 없었는데요. 주말 낮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부들이 와 계시다는걸 주차장에서부터 알 수 있었답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손소독과 발열체크를 진행해야 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백신 접종을 확인하시더라고요.

입구에는 이곳을 이용하기 위한 몇가지 이용수칙들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매장 안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건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와 다양한 디저트들인데요. 외도339는 빵이 맛있기로 소문이 나 있어 많은분들이 찾으시더라고요.

그리고 수제 초콜릿도 판매를 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꽤 좋겠더라고요.

가게 한쪽에는 추운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무릎담요도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외도339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겼고 테이블이 꽤나 많았는데요. 밝은 조명과 함께 색색의 의자들은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창가쪽으로는 오션뷰가 바로 보이기 때문에 더욱 분위기가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웅장한 샹들리에가 걸려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고 있었네요.

2층도 꽤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고 한쪽 벽면은 창으로 되어 있어 내부에서 오션뷰를 그대로 바라볼 수 있었답니다.

2층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었지만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야외에 자리를 잡고 계시는 분들은 없었네요. 대신 멀리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 포근한 날씨에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인기가 좋겠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빵인데요. 빵도 맛있고 음료도 괜찮더라고요.

1층 야외에도 테이블들이 놓여 있었는데요. 물론 야외에는 날씨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지만 해안가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의 짠내가 느껴져 힐링되더라고요.

한쪽으로는 아이들을 위한 모래놀이 공간도 있어 날씨만 좋다고 하면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도 좋을거 같았네요.

그리고 외도339는 애견동반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넓은 공간에 애견과 함께할 수 있는 장소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강아지들과 함께하시는 분들도 많았네요. 대신 멍티켓은 꼭 지켜주셔야 한답니다.

카페 바로 앞으로는 외도 해안 산책로가 있어 가볍게 바닷가를 바라보며 산책을 하기에도 좋았는데요. 외도339는 오션뷰는 물론 베이커리와 디저트들도 맛있고 애견동반 카페라는 장점때문인지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었네요. 제주공항에서도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제주를 찾으신 여행객분들은 기회가 된다면 다녀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