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맛집, 여행

아늑한 분위기가 좋은 제주시 카페 인그리드

반응형

아늑한 분위기가 좋은 제주시 카페 인그리드

 

얼마전 다녀온 제주시 카페 인그리드는 작은 공간이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던 곳인데요. 이호말등대 근처에 위치한 작은 곳으로 공항과 가깝다보니 여행객들도 많이들 찾는 곳이랍니다. 

인그리드는 제주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사용하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빨간 지붕과 아이보리 벽면 그리고 포인트가 되는 문들이 건물 외관부터가 사진직기 좋은 곳이었네요.

들어서면 건물 외관에서 많이들 사진을 남기시는데요. 누구나 꿈꿔왔던 그림같은 집의 모습이었답니다.

이곳이 카페 입구인데요. 양쪽으로 큰 창문이 있고 아이보리 색의 외관과 빠간 지붕은 사진을 남기기 좋은 포인트였는데요. 많이들 카페 안으로 들어가기전부터 사진을 남기기 바쁘더라고요.

그리고 카페 앞으로는 잔디가 깔려 있는 작은 정원이 있었는데요. 트라 나무와 함께 꾸며진 공간으로 이곳 역시 예쁜 사진을 남기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꽤 작은 공간이지만 전체적으로 화이튼과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고 큰 창문들이 많아 실제 공간 보다는 조금은 더 넓어 보이는 곳이었는데요. 그리고 중간중간 놓인 감성적인 소품들은 인그리드 카페를 차분한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있었네요.

먼저 주문부터 했는데요. 다양한 음료 종류와 케익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참고하셔야 할게 이곳은 노키즈존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초등학생 이상부터는 입장이 가능하니 이점도 참고하세요.

제주 인그리드는 전체적으로 조명이 밝은건 아니지만 중간중간 놓인 조명과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나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그리고 주문하는곳 옆으로는 무릎담요도 준비가 되어 있었네요.

가장 인기가 좋은 공간인데요. 큰 창문이 있어 멀리 바다도 함께할 수 있는 곳인데요. 워낙 뒷 배경이 예쁜 곳이라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었네요.

작은 공간이라지만 곳곳마다 테이블 배치며 소품들의 위치까지도 너무나 좋앗는데요. 조금은 조용한 공간이라 여유있게 커피 한잔을 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더라고요.

그리고 다른곳과는 다른 분위기의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작은 다락방 같은 분위기가 감성적이면서도 편안함을 선사했는데요. 이곳만큼은 편안한게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라 인기가 꽤 좋더라고요.

그리고 뒤쪽으로는 작은 다락방같은 곳이 있는데요. 꽤 좁은 곳이라 조금은 불편할수도 있을거 같네요.

주문한음료가 나왔는데요. 음료는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혹은 맛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특히 후루츠 음료는 꽤 상큼하고 청량감이 좋았네요.

제주 인그리드는 화장실을 나오면 거울이 있는게 아니라 통창문이 있어 조금은 독특했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았던 제주시 카페 인그리드였는데요. 워낙 인기가 좋은 곳이라 자칫 자리를 잡지 못하고 한참을 기다려야할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한번은 가보면 좋은 제주시 카페인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