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맛집, 여행

양가형제 노형점 인생 수제버거 여기있었네~

반응형

양가형제 노형점 인생 수제버거 여기있었네~

 

다들 수제버거 좋아하시나요? 버거하면 많이들 프렌차이즈 버거를 먼저 떠올리실텐데요. 하지만 이번에 다녀온곳은 프렌차이즈가 아닌 수제버거집인데요. 햄버거 빵부터 패티까지 모두 직접 만들고 들어가는 채소들도 제주의 식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곳이랍니다.

제가 찾아간곳은 양가형제 노형점인데요. 양가형제라는 곳은 본래 한견면에서 꽤나 유명한 수제버거 전문점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노형동에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오픈을 했다는 소식에 서둘러 찾아갔네요.

제가 찾아갔을때는 아직 가오픈때라 간판도 아직 없을때였는데요. 하지만 저처럼 미리 알고서 가오픈때 찾아와 버거를 사러 오시는 분들이 상당하더라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고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우선 이곳은 한경면에 위치한 본점과는 달리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요. 그리고 주방이 꽤 넓어서 안쪽 조리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가게 한쪽에는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길게 이어져 있어 주문을 하고나서 버거가 나오기 전까지 잠시 앉아서 대기할 수 있었네요.

매장 한쪽에는 직워분들이 입고 있는 티셔츠들을 판매하고 있어네요.

기다리면서 조리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이 가능했는데 한쪽에서는 햄버거 빵을 직접 반죽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사진에는 남기지 못했지만 패티도 고기를 직접 자르고 반죽하고 있었고 한쪽에서는 주문한 버거를 바로바로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 양가형제에서 주문한 버거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오랜만에 양가형제 버거를 먹기 위해 서둘러 집으로 왔는데요. 매번 이곳을 가려면 한시간이나 차를 타고 가야했는데 이제는 집과 가까운곳에 새롭게 오픈을 했기에 언제나 먹고 싶을때마다 찾아가면 되서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주문한건 경버거와 석버거 그리고 어니언링과 밀크쉐이크 인데요. 양가형제 본점은 4가지의 버거가 있는데 이곳은 새롭게 선보이는 코우너스버거와 제가 주문한 두가지 버거까지 3가지의 버거만 판매를 하고 있었네요.

먼저 어니언링은 바삭한 튀김옷과 달큰한맛이 있는 양파가 함께하고 있는데요. 어니언링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곳 어니언링은 한번 맛보면 잊지 못할만큼 매력적인 맛을 선사하는데요. 거기다 기름에 튀겨낸 거라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기름종이에는 기름이 묻어나기 마련인데 이곳은 그런게 전혀 없더라고요.

우선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고 속에 들어간 양파는 매운맛이 아는 은은한 단맛이 확 퍼지면서 너무나 매력적인 맛을 선사하더라고요.

먼저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경버거인데요. 두툼한 패티와 함께 베이컨, 채소, 치즈가 들어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랍니다.

버거 빵 자체를 직접 만들어낸거라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패티는 씹을수록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고소한 맛을 선사했는데요. 프렌차이즈 버거와는 퀄리티 자체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패티의 두툼함도 좋았지만 패티를 감싸고 있는 빵과 채소 그리고 치즈까지 맛의 밸런스를 잘 맞춰줘 너무나 좋았는데요. 특히 패티는 부서지지 않고 잘 뭉쳐 있어 너무 맛있었네요.

그리고 콜라대신 이곳에서는 밀크쉐이크가 더 잘 어울리는데요. 달달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는데요. 탄산이 없지만 충분히 느끼함을 잡아주는데는 큰 역할을 해주더라고요.

그리고 석버거는 패티와 베이컨, 양파 스위스치즈 2장이 들어가 치즈의 풍미가 더욱더 풍부한 버거랍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메뉴인데요. 치즈가 더 들어갔다고 해서 느끼할거 같지만 양파와 채소들이 잘 어우러지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두툼한 패티에서 흘러 나오는 육즙의 묵직함이 잘 어우러져 너무나 완벽한 맛이더라고요.

최애하는 수제버거집 양가형제는 맛의 밸런스가 너무나 완벽한 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프렌차이즈에서 느끼지 못하는 고퀄리티의 맛볼 수 있는 곳인만큼 기회가 되신다면 다녀가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