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맛집, 여행

제주도민 맛집 표선 가시리 나목도식당

반응형

제주도민 맛집 표선 가시리 나목도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는 식당 한곳을 소개해드릴께요. 몇년전과는 조금은 달라지긴 했지만 맛이나 가격이 아직도 그대로였는데요. 지난번 유채꽃축제가 열렸을때 다녀왔는데 한끼 제대로 먹기에 딱 좋은 곳이였네요.

 

 

저의가 찾아간곳은 제주도민 맛집 나목도식당이라는 곳인데요. 굳이 저의가 찾아간 나목도식당 외에도 근처 가스름식당, 가시식당 근처에 위치한 식당 어느곳을 가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 정말 착하죠? 저의는 두루치기 2인분과 순대백반까지 주문을 했네요.

 

 

먼저 간단하게 밑반찬들이 나와주는데요. 크게 화려하진 않지만 그래도 밥과 함께 먹기 좋은것들로 나와준답니다.

 

 

먼저 불판위로 두루치기를 가져다 주셨는데요. 일단 고기부터 익히고 야채들을 올려서 함께 볶아 주시면 되는데요. 양은 그렇게 많지도 그렇다고 적지도 않네요.

 

 

두루치기에 함께 넣을 파채와 콩나물 인데요.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올려서 함께 볶아 드시면 된답니다.

 

 

맛있게 익은 제주도민 맛집 나목도식당의 두루치기~ 파채와 콩나물 덕분에 식감이 아주 예술인데요. 양념도 너무 과하지 않아서 먹기 딱 좋았네요.

 

 

고기의 질도 좋고 맛있었는데요. 하지만 옆테이블에서 삼겹살을 구워먹는걸 보고 삼겹살이 확 땡기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특히 쌈싸먹어주니 더 맛있었는데요. 식당 외관은 변했지만 맛은 예전 그대로네요.

 

 

제주도민 맛집 나목도식당의 또하나의 별미는 바로 순대국 인데요. 순대국이 제주도 몸국과 비슷하게 나오는데요. 일반 제주도 몸국은 걸쭉하게 나오는데요. 하지만 이쪽은 조금은 다르게 나오네요.

 

담백하면서도 순대맛과 몸의 향이 아주 좋았는데요. 특히 육수가 아주 매력적인 맛을 선사하는데요. 혹 이근처 식당을 찾아가신다면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리는 메뉴랍니다.

 

 

밥하나 말아 먹어주면 한끼 해결하기 딱 좋은데요. 집앞에 있다면 매일같이 가서 먹고 싶은 순대국 이랍니다.

 

두루치기의 마지막은 볶음밥 인데요. 따로 메뉴가 있는게 아니라 공기밥을 주문해서 그냥 불판에 밥을 투척해 볶아 드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요게 또 제주도민 맛집의 별미중의 별미랍니다. 요즘은 많이 알려지긴 햇지만 아직도 도민들이 많이 찾는 제주도민 맛집 나목도식당~ 꼭 나목도식당이 아니여도 근처 식당들이 다 맛있고 괜찮은 곳이랍니다. 다음에 가면 두루치기 보다는 삼겹살을 먹어볼까 하는데요. 순대국은 당연히 필수로 드셔보세요.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로613번길 60

전화번호 : 064-787-1202

영업시간 : 09:00 ~ 2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