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맛집, 여행

웅장한 산방산 뷰가 아름다운 제주 원앤온리 카페

반응형

웅장한 산방산 뷰가 아름다운 제주 원앤온리 카페 

 

제주에는 꽤 다양한 컨셉의 카페들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중 대표적인 곳들은 제주의 명소들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일텐데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웅장한 산방산 뷰와 용머리해안이 앞으로 펼쳐져 있는 제주 원앤온리 입니다. 꽤 핫한 곳이라 유명한 명소들만큼이나 많은분들이 찾는 곳인데요. 웅장한 산방산과 아름다운 해변가의 뷰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

제주 산방산 카페는 꽤나 넓은 곳으로 키즈존이기에 많이들 찾는 곳인데요. 산방산에서 내려오다보면 꽤 넓은 공간에 자리하고 있어 주차하는데도 어렵지 않고 온전히 이곳 제주 원앤온리만 위치하고 있기에 바다뷰 그리고 산방산 뷰를 감상하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2층 규모의 꽤 넓은 건물 외관을 갖고 있는데요. 2층은 지붕이 없는 테라스로만 운영이 되고 있고 앞과 뒤로 어디서나 산방산과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제주 원앤온리는 도내에서 손에 꼽힐 정도의 규모가 큰 카페중 한곳인데요. 덕분에 자리가 없거나 웨이팅을 해야하는 경우는 드물어 이 근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꽤나 인기가 좋은 곳이랍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블랙과 회색빛의 벽돌들이 잘 꾸며진 내부 공간이 나오는데요. 우선 주문을 하려고 보니 많은분들이 벌써부터 찾아와 주문을 하기 위해 대기를 하고 계셨네요.

꽤 뷰가 좋은 카페로 유명하다보니 음료의 가격은 살짝 부담이 되는 편인데요. 테이크아웃으로 잠깐 들렸다가 가실거라면 추천을 하지 않지만 진득하게 카페에 자리를 잡고 여유를 부리실거라면 조금은 부담스러운 음료 가격이 절대 나쁘지 않을거 같았네요.

내부에는 꽤 많은 테이블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바 형식의 테이블은 물론 안쪽으로는 편안한 쇼파들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밖이 훤히 보이는 창문으로는 바다뷰가 보이기 때문에 내부에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창가자리는 꽤나 인기가 좋아서 서둘러 가지 않으면 앉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답니다.

그리고 야외 뒤쪽으로는 야자수나무와 함께 빈백들이 놓여 있는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날씨가 추운날을 제외하곤 따스한 날에는 빈백에 누워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데요. 그리고 바로 산방산이 펼쳐져 있다보니 웅장함을 느끼기에도 좋답니다.

음료 가격이 살짝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는 제주 원앤온리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휴식을 취한다고 했을때는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곳이 아닐까 싶네요.

야외로 나가보면 아름다운 바다 그리고 산방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분들이 가득한데요. 이곳의 장점은 제주의 명소 두곳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다는 건데 그만큼 많은분들이 찾아와 계신답니다.

야외 정원에도 꽤나 많은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야자수나무와 함께 오션뷰를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으로 야자수나무밑 호근 건물 외벽과 함께 혹은 바다를 보며, 산방산을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야외 정원을 벗어나면 바로 해변가가 나오는데요. 해변가쪽에서 찍으면 산방산의 웅장함이 그대로 나오는데 멀리 가지 않으면 산방산 전체가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을 정도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웅장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바로 앞으로는 용머리해안의 끝지점과 연결된 해변가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거기다 바다 멀리 형제섬도 보이고 바다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꽤 많은분들이 해변가쪽으로 나와 해변에서도 사진을 남기고 산방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고 게셨는데요. 거기다 제주의 야자수나무까지 함께하다보니 사진을 찍는 모든게 인생사진이 되더라고요.

아무리 추운 날씨라해도 화창한 날이라면 무조건 야외에서 사진을 찍어 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꽤 웅장한 아름다운 뷰들이 함께하고 있다보니 찍는 모든게 인생사진이 될겁니다.

그리고 2층 테라스로 올라가면 바다뷰가 그대로 함께하는 테이블들이 놓여 있는데요. 꽤나 멋스러운 바다뷰를 감상하다 뒤를 돌아보면 웅장한 산방산이 버티고 있답니다.

당연히 곳곳이 포토존이 되는 곳이기도 한데요. 제주 원앤온리는 온통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는 분들로 가득할만큼 예쁜 공간들이 너무 많은 곳이랍니다.

아름다운 뷰가 인상적인 제주 산방산 카페 원앤온리는 마운틴뷰와 오션뷰가 함께하는 곳인데요. 앞으로는 넓은 바다가 뒤로는 웅장한 산방산이 버티고 있어 너무나 예쁜 공간이랍니다. 넓은 공간이기도 하고 주변에는 카페 외에는 차를 타고 나가야 건물들이 있다보니 걸리는게 하나도 없어 온전히 산방산과 바다를 만끽하기에 좋은 곳인데요. 특별히 예쁜 포토존들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대로의 모습들이 예쁜 공간이기에 사진찍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혹 산방산 근처로 여행을 가신다면 무조건 제주 원앤온리는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