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맛집, 여행

제주도 애월 카페 카페소금 단짠의 매력~

반응형

제주도 애월 카페 제주 카페소금 단짠의 매력~

 

요즘 제주도에는 핫한 카페들이 아주 많은거 같네요. 특히 애월해안도로에는 아주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가끔 바람쐬러 애월해안도로를 가지만 어디를 갈지 항상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조금 특이한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는데요. 단짠의 매력이 있는 소금커피를 맛보러 다녀왔네요.

저의가 다녀온 제주도 애월 카페 제주 카페소금 입니다. 해안도로 길가에 있는게 아니라 셋길로 올라가야 만나볼 수 있는 곳이였는데요. 저도 애월해안도로를 그렇게나 많이 다녀봤지만 셋길로 올라가니 유명한 음식점이며 카페들이 엄청 많다라는걸 이번에야 알았네요.

처음 들어가려고 하니 사장님은 계시는데 문이 잠겨서 오늘 쉬는날인가? 했는데 사장님께서 문을 열어주시며 강아지 때문에 문을 잠가뒀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강아지가 커서 처음에는 살짝 겁도 나고 했는데 은근 귀여운 구석이 있고 사람들에게 사랑받을짓을 많이 하더라고요 ㅋㅋ

카페 내부 모습인데요. 살짝 작은듯한 카페 내부지만 따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또 있었는데요. 전 연유커피오 소금커피 둘중 고민을 하다가 그래도 가장 유명하다는 제주도 애월 카페의 소금커피로 주문을 햇네요.

커피가 만들어지는 사이 살짝 카페를 둘러봤는데요. 제주도 어디에서나 볼법한 집 내부를 리모델링해서 꾸며져 있었는데요. 제주의멋도 느낄 수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 하나하나가 분위기 있게 만들어주네요.

큰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 마져도 편안한 느낌을 주게 하는 곳이였는데요. 카페 문을 열고 나가면 바로 앞으로 해안도로를 바라보면서 앉아 쉴 수 있는 의자도 있는데요. 바다 배경이다보니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배경이였네요.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진 제주도 애월 카페 카페소금~ 뭔가 사람들이 북적이는게 아닌 조용하면서도 편안한게 쉬어갈 수 있는곳이여서 좋았는데요. 안그래도 요즘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찾아가보면 사람들로 가득해서 사실 커피를 마시러 간건지 관광지인지 구분이 안되는곳도 있는데 여긴 쉬어가기에도 좋은거 같네요.

요게 바로 단짠의 매력이 있는 소금커피 인데요. 거품에서 살짝 짠맛이 나지만 쓴커피맛이 뒤로 넘어오는데 쓴맛 보다는 오히려 짠맛 때문인지 달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조금은 특이한 커피맛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애월 카페 카페소금~ 아직도 안드셔보셨나요? 그렇다면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한 제주 카페소금을 찾아가보세요. 독특한 맛이 있는 커피도 드셔보시고 한적한 분위기속에서 여유도 즐겨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